
- j140****
- 23-07-29
고기가 아주 좋아보입니다

- chun****
- 23-07-26
좋은 소고기 감사합니다

- kusi****
- 23-07-05
영주한우몰중에서 단연 최고는 안심같아요.
아기 영유아시절부터 꾸준히 ...는 아니지만 자주 먹이고
있습니다

- kore****
- 23-07-02
자주 주문해먹습니다. 또 주문할게요.

- chun****
- 23-06-15
최고의 상품 감사합니다

- wib9****
- 23-06-03
안심이니 안심할게요

- nox6****
- 23-05-28
부드러워서 살살녹아요 맛있어요
또 구매하러올게요
온가족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
사진찍는걸 깜빡했네요
다음엔 꼭 찍어올릴게요~

- news****
- 23-05-18
안심도 맛있네요. 잘먹었어요.

- narr****
- 23-05-15
너무부드럽고 아기고기완자해주거나 구워주기조아요

- kore****
- 23-05-13
항상 믿고 먹는 영주한우입니다. 또 주문할게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