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전체 리뷰수 : 182건 / 고객 총 평점 : 4.9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
- kala****
- 22-08-01
맛나게 잘 먹었어요 재주문 예정입니다

- micr****
- 22-07-31
너무맛있고 애들도잘먹네요

- s22w****
- 22-07-28
이것도 사진이 없네요 최고의 안심 입니다

- khuo****
- 22-07-27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chos****
- 22-07-25
굿입니다~~~맛있어요

- fpem****
- 22-07-15
안질기고 좋아요 ㅎ
애가 잘 먹어요 ㅎㅎ

- kims****
- 22-07-14
역시 영주한우몰 최고에요~

- heen****
- 22-07-10
역시 영주한우 안심이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.

- thwl****
- 22-05-26
아이들이 맛있게 먹네요
고기상태 좋아요

- jgle****
- 22-05-18
너무 부드럽고 신선해요
대만족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