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yang****
- 22-05-10
어버이날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

- jaew****
- 22-04-23
맛있는데 원뿔정도로 부드럽진 않고 한우치고는 좋고 그 정도에요

- joro****
- 22-04-22
고기 늘 만족합니다

- han0****
- 22-04-21
제품에 만족합니다.

- wd13****
- 22-04-19
감사

- ysk1****
- 22-04-13
고기가 다른 지역의 고기보다 훨씬 맛있어요~
(개인적인 취향이지만)

- han0****
- 22-02-03
맛있었읍니다. 다음에도 주문할 생각임 특히 등심 차돌이

- han0****
- 22-02-03

- skin****
- 22-01-28
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

- skin****
- 22-01-25
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