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25-09-13
성명이 필요없죠! 늘 맛있습니다. 그런데 이번에는 제일 위에 고기가 좀 변질된 건지 다음 날 상해버렸네요 ㅠㅠ 처음 있었던 일이라.. 그냥 그 고기만 버리고 먹었네요~~

- 25-09-03
늘 시켜 먹는데 안심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~!

- 25-08-28
아이가 안심을 너뮤 잘먹어요

- 25-08-28
안심은 마니 구워도 부드러워요

- rem0****
- 25-08-18
쟁여놓고 먹습니다~
맛있어요~

- seun****
- 25-08-05
맛있는 안심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

- sobh****
- 25-07-26
넘 잘먹었습니다 자주이용하는 곳이라 믿고 구매합니다

- gumj****
- 25-07-12
영주 한우 고기는 늘 맛있어요

- jjab****
- 25-07-06
항상 빠른 배송에 좋은 품질은 고기가 와서 언제나 만족합니다. 불고기가 예전에는 두툼하게 썰어주셨는데 아주 얇게 썰어져 와서 식감이 더 좋아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#

- kore****
- 25-06-15
한돈 LA 돼지갈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. 한우도 당연히 맛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