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1h1****
- 24-09-06
명절마다 항상 주문해서 먹습니다. 응대도 친절하고 너무 좋아요!

- lyj4****
- 24-09-04
맛 좋습니다 매번 주문해요

- whdu****
- 24-09-01
아직 안먹었는데 좋아보여요.

- pig9****
- 24-08-27
벌써 몇번째 주문입니다 먹을수록 맛있고 신뢰가 갑니다

- darc****
- 24-08-21
역시 안심입니다. 대충 구워도 맛있어요.

- ajki****
- 24-08-19
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
그런데 발송하루만에 수령했는데도 얼음팩은 다 녹아있었어요

- pig9****
- 24-08-12
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

- wind****
- 24-07-30
안심은 아주 부드럽고 기름기 많은 부위입니다.
내 취향에 딱

- ikal****
- 24-07-09
잡내도 없고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무한 재구매 중입니다

- rich****
- 24-06-25
영양 보충하시라고 편찮으신 분께 보냈어요
잘 드셨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