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1h1****
- 24-01-31
명절마다 항상 주문합니다 맛있어요!

- dasu****
- 24-01-24
안심이 부드럽고 맛이었습니다!

- shan****
- 23-11-12
안심이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~~

- bis4****
- 23-10-31
영주한우 정말 강추합니다

- fres****
- 23-10-17
잘 먹었습니다.
가족과 소고기 파티 했어요~^^
번창하세요~

- bloo****
- 23-09-25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kore****
- 23-09-18
항상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. 스테이크 만들어주면 가족이 모두 좋아해요.

- l1h1****
- 23-09-18
늘 명절마다 주문합니다. 맛있어요!

- l1h1****
- 23-09-18
늘 명절마다 주문합니다. 맛있어요!

- sjap****
- 23-09-17
영주한우는 등급에 상관없이 다 맛있는거 같아요 첨엔 투뿔이 더 좋긴 하겠지만 원뿔 일등급도 울 동네 한우보다 훨 맛있고 저렴하네요 맛좋고 착한가격 계속 유지해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