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218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lamp****
23-12-21
항상 시켜먹습니다 마이쩌요
별5개
jewe****
23-11-12
살살녹아요~~너무 맛나요
별5개
rian****
23-10-28
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고.. 아이들 자주 구워주려고 구매 하는데 좋네요! 이부위저부위 먹어보는데 다 좋아요!
별5개
bloo****
23-10-19
맛있게 잘 먹었어요
별4개
moni****
23-10-15
기름기가 적어 담백합니다 늘 채끝과 등심을 같이 주문해서 먹습니다
별5개
lamp****
23-10-10
두말할 것이 없죠 리뷰가 왜필요하죠?!
별5개
duck****
23-09-26
채끝 1등급도 항상.맛났는데요 원뿔은.더 맛나겠지요 산적하려고 구매했어요
별5개
ketm****
23-09-25
항상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
별5개
chlr****
23-09-20
선물용으로 보내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
별5개
clea****
23-09-19
맛과 가격 딘 좋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