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amp****
- 23-12-21
항상 시켜먹습니다 마이쩌요

- jewe****
- 23-11-12
살살녹아요~~너무 맛나요

- rian****
- 23-10-28
고기 질도 좋고 맛도 좋고..
아이들 자주 구워주려고 구매 하는데 좋네요!
이부위저부위 먹어보는데 다 좋아요!

- bloo****
- 23-10-19
맛있게 잘 먹었어요

- moni****
- 23-10-15
기름기가 적어 담백합니다
늘 채끝과 등심을 같이 주문해서
먹습니다

- lamp****
- 23-10-10
두말할 것이 없죠 리뷰가 왜필요하죠?!

- duck****
- 23-09-26
채끝 1등급도 항상.맛났는데요
원뿔은.더 맛나겠지요
산적하려고 구매했어요

- ketm****
- 23-09-25
항상 꾸준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

- chlr****
- 23-09-20
선물용으로 보내드렸는데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

- clea****
- 23-09-19
맛과 가격 딘 좋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