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chgy****
- 26-06-25
ㅂ등급이라 좀 질겼지만 맛있었어요

- emil****
- 26-06-25
너무 맛있게 먹었어요. 다음에도 할인할 때 또 사야할 것 같네요.감사합니다.

- time****
- 26-06-20
어머니께 보내 드렸는데 고기 아주 좋다고 하시네요~!! 감사합니다

- momy****
- 26-06-20
만족합니다 수고하세요

- wib9****
- 26-06-13
채끝이 아주 고소하고 맛있네요

- barb****
- 26-06-04
1등급이지만 투뿔처럼 맛있어요.

- barb****
- 26-06-04
실패 없는 채끝! 이번에도 맛있게 클리어했습니다.

- gogo****
- 26-05-17
한우는 영주 한우 채끝살도 맛나요

- kmj8****
- 26-05-13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~~~

- soli****
- 26-05-12
채끝은 언제나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