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31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3개
trai****
26-06-22
살고기 없이 지방만 잔뜩 붙은걸 안쪽에 숨겨두셨던데. 실망입니다.. 오랫동안 이용해온 업소인데, 재구매 하지 않을 예정...
별5개
blue****
26-05-18
업진살 식감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.
별5개
khyu****
26-05-16
신선하고 빛깔이 조아요
별5개
jjab****
26-05-06
매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 고기의 신선함은 뭐 설명할필요가 없습니다.
별4개
rnjs****
26-04-05
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
별4개
reej****
26-03-16
업진살 기름지긴하지만 맛있었어요.
별5개
kore****
26-03-15
항상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. 다만, 업진살은 조금 질겼습니다. 또 주문할게요.
별4개
givy****
26-03-12
지방니 좀 많긴 하지만 규소하고 맛있네요~
별5개
21js****
26-03-11
너무 신선하고 맛있음
별5개
peep****
26-01-08
신선하고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