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trai****
- 26-06-22
살고기 없이 지방만 잔뜩 붙은걸 안쪽에 숨겨두셨던데.
실망입니다.. 오랫동안 이용해온 업소인데, 재구매 하지 않을 예정...

- blue****
- 26-05-18
업진살 식감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.

- khyu****
- 26-05-16
신선하고 빛깔이 조아요

- jjab****
- 26-05-06
매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
고기의 신선함은 뭐 설명할필요가 없습니다.

- rnjs****
- 26-04-05
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

- reej****
- 26-03-16
업진살 기름지긴하지만 맛있었어요.

- kore****
- 26-03-15
항상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. 다만, 업진살은 조금 질겼습니다. 또 주문할게요.

- givy****
- 26-03-12
지방니 좀 많긴 하지만 규소하고 맛있네요~

- 21js****
- 26-03-11
너무 신선하고 맛있음

- peep****
- 26-01-08
신선하고 맛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