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ylhc****
- 22-12-13
믿고 먹는 영주한우! 가성비도 좋아요!

- jdkv****
- 22-11-21
언제나 맞이 좋아요

- yaha****
- 22-10-02
어제 또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최고

- yaha****
- 22-08-09
맛있었어요. 아이가 업진살 좋아하는데 잘먹었습니다.

- dbal****
- 22-07-26
굿굿굿 역시 소고기는 사랑입니다

- ajy0****
- 22-07-16
말해뭐해~~굿~빠른배송,좋은품질
고기먼저 먹어서 사진첨부는 못했네요
생와사비와 함께 먹으니 짱짱맛있어요!

- kims****
- 22-07-14
처음시켜보는 부위라 맛이 궁금하네요

- book****
- 22-06-25
항상 고기는 영주한우로!

- book****
- 22-06-25
정말정맣 맛있음 고기는 항상 여기서 구매!

- lllk****
- 22-04-04
업진살은 고기가 나쁘지 않았는데 같이 구매한 다른 부위가 아쉬웠습니다. 생물이다 보니 그날그날 컨디션이 조금 다른거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