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jun4****
- 23-08-15
소고기 말해 뭐합니까 질좋고 기름기 좋고
맛좋고 가격합리적이고 잘먹었습니다

- kshs****
- 23-08-14
품질 맛 모두 만족하였습니다
다음에도 지속 이용하고 싶습니다
이번에 사진을 못 찍어 아쉽습니다

- tjdd****
- 23-08-13
배송도 빠르고
맛도좋습니다.

- duch****
- 23-08-07
업진살이 기름기가 적당해서 그런지 살살 녹아요

- duch****
- 23-08-07
영주한우몰은 항상 맛있네요

- phou****
- 23-08-05
영주한우몰 할인 덕분에 평소보다 훨씬 많이 즈믄해서 정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. 넘 맛나요.

- zina****
- 23-07-30
추천받아서 주문해봤는데 등심못지않게 맛있어요.

- chlr****
- 23-07-29
배송 빠르고 고기 질도 너무 좋습니다 잘 먹었습니다~

- mach****
- 23-07-28
오늘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.

- nobl****
- 23-07-26
고기상태는 항상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