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31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jun4****
23-08-15
소고기 말해 뭐합니까 질좋고 기름기 좋고 맛좋고 가격합리적이고 잘먹었습니다
별5개
kshs****
23-08-14
품질 맛 모두 만족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지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사진을 못 찍어 아쉽습니다
별5개
tjdd****
23-08-13
배송도 빠르고 맛도좋습니다.
별5개
duch****
23-08-07
업진살이 기름기가 적당해서 그런지 살살 녹아요
별5개
duch****
23-08-07
영주한우몰은 항상 맛있네요
별5개
phou****
23-08-05
영주한우몰 할인 덕분에 평소보다 훨씬 많이 즈믄해서 정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. 넘 맛나요.
별5개
zina****
23-07-30
추천받아서 주문해봤는데 등심못지않게 맛있어요.
별5개
chlr****
23-07-29
배송 빠르고 고기 질도 너무 좋습니다 잘 먹었습니다~
별5개
mach****
23-07-28
오늘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.
별5개
nobl****
23-07-26
고기상태는 항상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