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dlae****
- 23-07-14
육향 좋고 맛있었어요

- lamp****
- 23-07-11
항상 구매합니다 너무 맛나요

- yong****
- 23-06-25
맛있게 먹었어요고향이 영주이기두 하구 부모님두 영주에 계셔서 사올때두 많아요.최고!

- park****
- 23-06-24
역시나 맛있고 좋네요

- 0414****
- 23-06-13
믿고먹는 영주한우몰입니다~~
고기상태좋습니다

- papa****
- 23-05-27
영주한우는 믿고 먹어요
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

- 0921****
- 23-05-21
맛있고 가격 착하고 푸짐하고 최고

- lamp****
- 23-05-15
최고!! 두말할 필요없음

- duck****
- 23-05-07
업진살 너무.맛있었어요~
기름도 적당하고 쫀쫀하고요

- mach****
- 23-05-05
업진살이 등심보다 맛있는 것 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