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todo****
- 22-12-23
너무 맛있어요.
많이 파세요

- todo****
- 22-11-02
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

- owlc****
- 22-09-26
육질도좋고 양지의 깊은맛도 만족합니다
맛잇게 시식햇네여^^쑤고하세영

- oh_f****
- 22-08-13
모임때 맛나게 먹었어요

- some****
- 21-07-31
선물하기좋아요 선물하기좋아요

- wib9****
- 21-03-28
양식 저장 애들이 좋아해요

- hanu****
- 21-03-16
아직 시식전이기는한데 마블링도 좋고 신선해 보입니다.

- bhk2****
- 21-03-14
배송상태 너무 좋고 맛있습니다.

- safa****
- 21-03-12
부채살은 등심보단 별로네요. 앞으론 등심으로 살래요

- wib9****
- 21-03-08
양도 좋고 고기 질 좋고 진공포장으로 더욱좋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