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csy4****
- 26-06-13
항상 시켜 먹는건데 브드럽고 맛있네요

- hyun****
- 26-06-10
매우 좋습니다. 감사합니다.

- eyed****
- 26-05-29
맛있게 잘 먹어써요~~~~~~~~~

- jjab****
- 26-05-06
항상 맛있게 잘먹고 있습니다
신선하게 빠르게 도착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

- givy****
- 26-03-12
배송도 빠르고 고기.질도 좋으며 맛있어요

- only****
- 26-02-23
항상 즐겨먹는 치마살~
큰아이가 좋아하는데 군휴가라 2근 사서 구워 먹여 복귀시키려고 구매했습니다. 실망시키지 않는 치맛살이에요^^

- kore****
- 26-02-16
등심은 기름지면서도 부드럽고 맛있고 치마살은 담백한 고소한 맛이었습니다. 나중에 또 주문해먹을 예정입니다.

- csy4****
- 26-01-04
배송도 빠르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

- 25-10-25
최고에요 잘먹었습니다

- 25-10-21
매월 소고기 먹고 싶을 때마다 주문하고 있고, 거의 기대에 맞게 맛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