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25-09-06
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별5개
miky****
25-08-19
육질이 너무 조와요 신선하고
별5개
kkdk****
25-07-21
배송도 빠르고 고기 품질이 좋아요
별4개
only****
25-05-06
치마살이 엄청 질기고 두껍고.... 1+인가
별5개
bbum****
25-04-26
아버지가 좋아하시네요.
별4개
hare****
25-04-26
엄마의 양양 보충을 위해 택배 보내드렸는데 좋아하셨어요~~
별5개
thep****
25-04-17
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.
별5개
only****
25-02-18
치마살은 항상 부드럽고 만족도가 높아요^^ 특히나 치아가 약한 연세 드신 부모님 만족도가 높아요~
별5개
kslo****
25-01-17
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
별5개
nimr****
24-12-18
너무 맛있어요, 담에 또 재구매 예정립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