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only****
- 24-12-16
치마살이 질기다고 느낀 건 처음입니다. 구이치고는 두껍게 썰려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평소 먹었던 것보다 훨씬 질겼어요. 치아가 그리 좋지 않아 부드러운 치마살을 즐겼는데... 먹고나니 치아가 불편하더라구요ㅜㅜ

- kslo****
- 24-12-14
늘 믿고 먹는 영주 한우입니다

- say7****
- 24-12-13
소고기는 영주몰입니다. 씹었을때 구수한 육즙이 최고네요

- hyor****
- 24-11-28
저희는 아이가 고기를 먹어 기름(비계)가 없는것이 좋은데 이번에는 치마살이 너무 좋았답니다.
다른때보다 고기도 연했습니다.
감사히 잘 먹었습니다.

- nimr****
- 24-10-27
2+ 이 매진되어 1+ 로 구입했는데 반이상이 2+ 이었어요

- k2jd****
- 24-10-09
연세드신 어르신들에게 좋은 선믈입니다

- kslo****
- 24-09-10
매번 만족합니다. 맛있어요

- vane****
- 24-09-09
가격이 조금 비싸도 부모님 선물로
너무 좋았습니다. 감사합니다

- only****
- 24-07-15
항상 만족하며 찾는 부위인지라 이번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^^

- rlaw****
- 24-07-08
영주한우 좋아요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