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won6****
- 26-05-20
언제나 저렴한 가격으로
가족들 보신 잘 하고 있습니다.
특히 쫀득한 스지 도가니를 아이들이 많이 좋아라 해서 자주 끓여 먹네요
가성비 좋아요
손질 해야하는 (기름제거) 번거로움은 있습니다.

- ryu1****
- 26-05-19
언제나 고맙습니다 좋은제품 입니다

- anak****
- 26-04-19
배송도 빠르고 좋아요

- ngen****
- 26-04-18
4번째 재구매요 항상 만족입니다

- w070****
- 26-04-17
좋아요 항상구매해요.근데 구매하고 다음날 할인행사해서..맘이 아프네요

- ina0****
- 26-03-26
기름이 너부 많아서 기름 제거하고 나니까 먹을게 얼마 없내요.
맛은 좋았어요

- pgh7****
- 26-03-18
부모님 사드렸어요. 괜찮으시데요

- byun****
- 26-03-17
역쉬~^^양도 많고 신선하고 좋네요

- kshw****
- 26-02-23
상태 너무 괜찮네요 잘 샀어요

- mali****
- 26-02-21
고기질이 좋고 가성비가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