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0206****
- 25-07-27
이번 스지는 좀 엉망이었어요.
뼈도 큰것 두개나 들어있고 ..
어느때는 구입시 매우 만족할때도 있는데
스지는 품질차이가 일정치 않습니다.

- 2006****
- 25-07-03
신선하고 포정 꼼꼼하개 좋아요

- whgp****
- 25-06-23
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어요

- jjab****
- 25-06-14
항상 구매하는 곳이라. 고기의 질은 이미 소문났고 포장이며 배송이며언제나 믿고 구매합니다.

- 01as****
- 25-06-08
스지랑 우족사서 수육이랑 전골해먹으니
너무 맛있습니다

- dong****
- 25-05-14
너무맛있게 잘먹었어요

- khk2****
- 25-05-06
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

- anss****
- 25-04-22
양도 고기도 정말 좋습니다

- w070****
- 25-04-12
항상 2 키로 이상이었는데 이번엔 1.6키로내요.ㅜㅜ

- hkds****
- 25-02-19
언제나 만족하는 영줏산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