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kij1****
- 23-10-03
배송도 빠르고 잘먹었습니다^^

- hedg****
- 23-09-26
명절마다 시부모님께 보내고 있어요. 신선하고 맛있고 배송도 빠르고 넘 좋아요~~!!

- blue****
- 23-09-23
너무 맛있어요!!!

- vani****
- 23-09-20
구이 여기만큼 맛있는 곳 없어요

- kjyt****
- 23-09-12
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

- hell****
- 23-09-01
너무 맛있어요 또 먹을게요

- bonj****
- 23-08-29
기름기 적고 맛있어서 자주 사요. 맛있습니다~~

- namg****
- 23-08-10
와.....딸 둘이 진심으로 맛있다고...고기 잘라서 주면 먹고 또달라고 하네요..고기 질이 다르네요 굿!

- uyuy****
- 23-08-09
치마살이 싸고 맛있었음

- upte****
- 23-08-06
고기 너무 맛있어요 배부르게 많고 마블링 장난아니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