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eun****
- 25-12-24
장조림 했는데 고기가 부들부들합니다

- ssym****
- 25-12-23
장조림 해서 잘 먹고 있어요

- chul****
- 25-12-16
참 맛있어요! 앞으로 단골가게로 찜 하겠습니다.

- rbck****
- 25-12-07
항상 소고기 주문은 여기서만 시켜 먹슺니다

- 25-11-07
좋아요, 역시 영주한우입니다.

- 25-11-05
고가맛이 아주좄어요

- 25-10-30
장조림으로 요리했어요... 아주아주 맛나게 먹고 있어요~

- 25-10-27
몇년째 시킵니다. 홍두깨질이 정말좋아요

- 25-10-19
두번째구매, 고기 좋아요..................

- 25-10-16
고기가 신선하고 품질이 아주 좋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