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ang****
- 24-01-19
사골 끓일 때
같이 넣고 끓이면
탕이 고기 반이에요

- gumj****
- 24-01-07
기름제거는 해야하지만 고기는신선하고 좋아요

- anna****
- 23-12-16
2.1kg라고 써 있었어요. 고기 질이 좋아 즐겨삽니다.

- goop****
- 23-12-07
국끓이기에는 저렴하고 좋아요!

- anna****
- 23-11-23
2키로 투뿔 양지 정말 좋아요

- anna****
- 23-11-17
투뿔 양지고기 2kg를 받아 국 끓여먹고 양지찜 잘해먹었습니다. 앞으로 필수로 이 고기 꼭 사려고요

- clev****
- 23-11-11
된장국에 넣어서 먹으면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

- kim_****
- 23-11-09
좋은 고기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.

- knmp****
- 23-11-03
고기가 좀 질기지만 오래 푹 끓이면 국물은 고소해요

- ajw4****
- 23-10-31
양도 많고 여러부위가 있어서 구이, 찌개로 다양하게 먹어요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