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dhcc****
- 24-11-29
자주 사먹어요.
덩어리로 와서 삶고 기름 제거하는 과정들이 번거럽기는 한데 고기가 맛은 있어요.
가성비

- ajw4****
- 24-11-17
로스 감안하고도 양이 많아서 좋아요 국물내는데 딱이에용

- wjfj****
- 24-11-12
약간 냄새가 날 수 있으나 조리를 다하고 나면 안납니다.

- eaut****
- 24-11-05
매우, 매우 훌륭합니다. 맛과 양. 가격!

- eaut****
- 24-11-05
착한 가격에, 맛도 최상급. 더 이상 좋을 수 없어요^^

- samb****
- 24-10-27
신선하고 맛있어요.

- park****
- 24-10-21
자알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

- samb****
- 24-10-20
항상 신선하고 맛있어요

- kkhh****
- 24-10-19
잡육 양을 많이 보내주셔서 300g 소분해서 얼려 놓았어요. 푹 고아 기름 걷어 무국, 미역국, 육개장 최고여요. 고소해서 뭐든 맛나요~

- leem****
- 24-09-18
고기가 조금 질기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