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chur****
- 24-09-13
역시나 영주한우몰 고기 너무 좋아요

- anna****
- 24-09-03
주문할 때마다 빠지지 않고 사다시피 해요. 거의 국거리 고기이고 사태보다는 양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. 양지찜하고 싶어 샀는데 국물 잘 우러나고 좋습니다

- khso****
- 24-08-22
아주 잘 먹었습니다

- nam3****
- 24-07-29
두번째 구매입니다~
소고기가 이렇게 꼬숩다니요~~
잘먹겠습니다~^^

- lalu****
- 24-07-24
맛있어요 맛있어요 오늘

- rlad****
- 24-07-15
좋아요 재구매했습니다ㅎㅎ

- jinj****
- 24-06-12
이번엔 기름기가 너무 많은거 같아요

- gusc****
- 24-06-03

- leem****
- 24-05-24
육개장 끓였는데 맛 좋아요

- dhcc****
- 24-05-06
요번 고기는 양이 좀 많은게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.물론. 맛있기도 하구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