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25-10-22
사태수육 하느라고 주문했어요, 계속 재주문 해야겠습니다.
별5개
25-10-09
추석명절동안 잘먹었어요
별5개
25-09-29
만 족 만 족 항상 주문 합니다 맛나요
별5개
25-09-29
만 족 만 족 항상 주문 합니다 맛나요
별5개
25-09-27
도착 하자마자 장조림 했어요 아주 맛나요
별5개
25-09-24
사태를 넣고 꼬리곰탕 만드니 고기가 부드럽고 양도 많아 푸짐한 꼬리곰탕이 되었어요. 뻑뻑할까 걱정했는데 많이 부드러워서 이 안좋으신 어르신들도 잘 드실수 있을 거 같아요^^
별5개
25-09-14
사골 고을때 같이 넣어 끓었어요. 구수하네요
별5개
25-09-11
찜해먹으려고요 항상 좋은 품질입니다.
별5개
25-09-10
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
별5개
25-09-07
항상좋은 제품 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