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popu****
- 25-08-16
너무 맛있어서 3번째 구매했어요

- haet****
- 25-08-12
먹어보진않았지만. 고기바 싱싱하고 맛있어보여서 장조림한까봐요

- pyok****
- 25-08-06
양지는 기름이 많은데 사태는 담백해요

- pig9****
- 25-08-06
장조림에 딱이에요 너무 고소합니다

- youm****
- 25-08-01
장조림 해먹었는데 아주 맛있어요

- heen****
- 25-07-30
영주사태는 항상좋아요.

- heen****
- 25-07-30
고기도좋고 장조림해먹으면 쫄깃 맛있네요.

- huim****
- 25-07-28
매번 만족하며 먹는 고기

- kjh5****
- 25-07-25
조각이 아니라 덩어리로 보내달라고했는데 한 팩은 조각들 모아서 보냈네요?

- cind****
- 25-07-17
꾸리살과 같이 장조림도 하고 소고기무국도 끓였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