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manw****
- 25-05-06
고기국 끓일때 늘 쓰던 아이에요

- hann****
- 25-05-02
늘 주문하는 고기로 신선하고 맛있어요

- lika****
- 25-04-21
사태 전골 해먹으니 너무 맛있아요

- kias****
- 25-04-18
최고입니다 맛나요 장조림 무우국 최고

- jin2****
- 25-04-16
세일할때 사서 잘먹었어요~~ 미역국끓일때 너무 좋아요^^

- whgp****
- 25-04-14
여태 그런적 없었는데 사태를 왜 다 잘라 놨어요?

- emil****
- 25-04-14
국거리로 자주 사용합니다.

- cms1****
- 25-04-14
신선하고 포장도 좋아요. 세일할때 사서 냉동해서 두고 두고 먹고 있어요.

- mn03****
- 25-04-13
미역국에 넣어 요리했는데 맛있어요

- clsl****
- 25-04-13
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