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eem****
- 24-09-10
조금 질기긴 하네요

- kmj8****
- 24-09-09
빠른 배송 감사드리고 제품은 늘 만족하고 구매하고 있습니다.

- hk77****
- 24-09-09
사태고기는 장조림하니 쫀득하고 부드러우면서 밥반찬으로 딱 좋았어요

- shon****
- 24-09-09
몸보신으로 푹 고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~

- blue****
- 24-09-07
등심은 연하고 맛있어요.
사태는 장조림 하니 맛나네요.

- danm****
- 24-09-07
육질도 너무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. 손주들 먹이려고 주문했어요

- zorb****
- 24-09-06
매번 시킬때마다 실망시키지 않네요.

- kaka****
- 24-09-05
장조림하려고요. 가격대비 고기 질이 좋고, 고향이 영주라 종종 주문해서 먹습니다.

- leem****
- 24-09-05
감사히 잘 먹겠습니다.

- soju****
- 24-09-03
단골입니다
항상 믿고 구매하고 있어요
변하지 않는 품질+합리적 가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