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kore****
- 24-08-09
항상 가격 적당하고 맛도 좋아 자주 주문합니다.

- kimy****
- 24-08-09
좋아요좋아요~~~~~~

- isee****
- 24-08-02
언제나 최곱니다! 이번엔 메밀국수를 삶아 냉면 육수를 붓고, 사태를 잘 삶아서 고명 듬뿍 올려 먹으니 평양냉면느낌도 나면서 아주 별미네요

- just****
- 24-07-28
맛있어요!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

- hann****
- 24-07-23
맛과 가격 모두 좋은 사태

- blue****
- 24-07-21
싸고 너무 맛있어요.

- blue****
- 24-07-15
아주 맛있게 먹고 있어요 ~~

- mich****
- 24-07-13
항상 만족하고 재구매중입니다

- ajki****
- 24-07-07
사태 양지
불고기 시켰고
양지 사태가 좋았어요

- hjhc****
- 24-07-05
배송빠르고 마시써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