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asur****
26-04-20
배송빠르고 잡내없고 고기 정말 좋습니다.
별3개
nox6****
26-04-13
어떤 점이 좋았나요
별5개
kias****
26-04-10
맛나요 소백산 한우. 사과먹은 한우? 여튼 맛나요
별5개
ehow****
26-04-06
항상 주문해서 먹던곳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먹을때에는 항상 만족했었어요 맛있어요
별5개
eblo****
26-03-30
장조림도 만들고 사골에 같이 넣어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~ 재재재구매 하고 있어요~~ ㅎㅎ
별4개
herb****
26-03-30
소꼬리랑 같이 삶고 냉장고 숙성 후 슬라이스 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
별4개
won6****
26-03-27
무우 다시마 황태 대파넣고 시원하게 국 끓여 맛있게 먹었습니다
별4개
won6****
26-03-27
사태로 국도 끓이고 장조림도 합니다. 고기가 쫄깃하고 맛있습니다.
별5개
eduk****
26-03-27
수육 해먹으려고 하는데 맛있는 부분으로 왔네요. 아는맛이라 더 기대됩니다
별5개
kjh3****
26-03-26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