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전체 리뷰수 : 756건 / 고객 총 평점 : 4.9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
- hjhc****
- 24-07-05
배송빠르고 마시써요

- hjhc****
- 24-07-05
배송빠르고 마시써요

- kiss****
- 24-07-04
사태 주문해서 미역국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

- cheo****
- 24-07-03
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었ㅈ습니다

- hann****
- 24-07-03
자주 주문하는 부위로 품질이 좋음

- jsy7****
- 24-07-03
신선하고 질 좋아 맛있게 잘 먹었어요

- soju****
- 24-06-30
맛있어요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

- inta****
- 24-06-29
맛나게 먹고 있습니다

- kias****
- 24-06-24
영주 굿 맛나요 굿 굿

- okok****
- 24-06-22
조아요조아조아요조아 굿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