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pig9****
24-05-17
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
별5개
sys2****
24-04-28
영주한우 최고입니다.
별5개
isee****
24-04-26
푹삶아서 고명으로 만들어두면 어떤 국물에도 너무 좋아요 맛있습니다!
별5개
duck****
24-04-25
사태 냉동실에 넣었다가 잘 해동해서 반찬없을때 사태찜 해먹어도 맛나요
별5개
duck****
24-04-25
국을 항상 사태로 끓이는데요 영주한우몰 사태가 제일 맛나요
별5개
miso****
24-04-24
포장도 완벽하고 자주 사서 먹는데 매우 만족합니다
별5개
grac****
24-04-24
늘 신선하게 와서 맛있게 먹어요. 아이스팩 안에 100퍼 물 얼린 보냉제라 좋습니다.
별5개
leem****
24-04-19
무국 너무구수하고 맛나요
별5개
leem****
24-04-19
사태장조림너무맛나요
별5개
dasu****
24-04-18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