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kiss****
- 24-04-11
사태 국거리 너무 맛있어요

- kys3****
- 24-04-11
최고입니다. 또 구매할께요

- eomj****
- 24-04-08
소고기 사태로 수육 만들어 먹었어요 부추넣고 고기가 냄새도 없고 아주 연해요~~

- youn****
- 24-04-03
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

- hjlh****
- 24-03-30
항상 이용하고 있습니다.

- mumu****
- 24-03-30
잘 받았습니다 ㆍ 우족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ㆍ 사태는 아직 시식전이지만 매우 좋아보이네요

- lgfj****
- 24-03-27
고기가 좋아서 항상 믿고 주문하는 영주 한우몰입니다

- pot3****
- 24-03-25
국거리로 주문했는데 구수하고 깔끔해요~

- whcs****
- 24-03-25
세일해서 기쁜 마음으로 구매했어요^^

- sys2****
- 24-03-22
재구매하며 늘 사먹고 있어요. 소백산 한우를 값싸게 먹으니 정말 좋아요. 사태찜을 주로 해먹고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