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ioio****
23-10-15
여기 고기 믿고 삽니다ㅋㅋ 감사합니다.
별5개
grac****
23-10-14
늘 고기가 맛있어요. 오래 끓인 미역국 고기에서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지요. 조만간 또 시키려고요. 김치냉장고에 보관함 냉장상태가 오래 간답니다.
별5개
hkhe****
23-10-11
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요
별5개
dldl****
23-10-07
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
별5개
seok****
23-10-06
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!!
별5개
cute****
23-09-27
너무 맛나요 버섯전골
별5개
avat****
23-09-26
부모님께서 만족하심
별5개
duck****
23-09-26
사태찜을해도 국을.끓여도 맛있어요 8살조카가 사태찜에 꽂혀있어서.마니.구매했어요
별5개
soju****
23-09-26
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훌륭합니다
별5개
mach****
23-09-25
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