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ioio****
- 23-10-15
여기 고기 믿고 삽니다ㅋㅋ 감사합니다.

- grac****
- 23-10-14
늘 고기가 맛있어요. 오래 끓인 미역국 고기에서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지요. 조만간 또 시키려고요. 김치냉장고에 보관함 냉장상태가 오래 간답니다.

- hkhe****
- 23-10-11
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요

- dldl****
- 23-10-07
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

- seok****
- 23-10-06
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!!

- cute****
- 23-09-27
너무 맛나요 버섯전골

- avat****
- 23-09-26
부모님께서 만족하심

- duck****
- 23-09-26
사태찜을해도 국을.끓여도 맛있어요
8살조카가 사태찜에 꽂혀있어서.마니.구매했어요

- soju****
- 23-09-26
항상 믿고 구매합니다
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훌륭합니다

- mach****
- 23-09-25
장조림하려고 구매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