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hanu****
- 23-04-02
맛있어서 오늘 생각난김에 재구매했어요. 강추~!!

- duck****
- 23-03-31
항상 맛있어요~
이번 사태는 특히 맛있는 부위여서 찜해먹으로고합니다

- gint****
- 23-03-28
영주한우몰 항상 애용합니다

- myun****
- 23-03-27
덩어리로와서 썰기가 좀힘들지만 뭇국 미역국 끓여서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.

- ibyo****
- 23-03-27
맛나서 항상 만족하며 재주문합니다

- hbhw****
- 23-03-24
고기 조아요~~~~~~

- ysji****
- 23-03-24
오배송 조치는 매우 ㅈ좋았는데 등심은 1등급 이상만 먹는게 좋겠어요

- bks0****
- 23-03-15
잘먹었습니다. 또한번 시켜야 되겠네요

- tiss****
- 23-03-15
고기좋아요 잘샀어요

- may0****
- 23-03-13
고기가 싱싱하고 좋아요.
항상 만족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