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sr85****
22-12-18
항상 잘먹고 있어요.
별3개
sjoo****
22-12-17
원래 영주한우를 선호합니다 좋아하거든요 육개장 끓일려고 사태로 주문했어요 요즘 모든게 다올라있는데 쎄일해서 좋았어요 굿
별4개
magi****
22-12-17
신선하고 사골과 우족 싸고 좋아요
별5개
dn17****
22-12-13
돼지고기 목살이 부드럽고 냄새가 없고 맛있습니다
별4개
osha****
22-12-12
감사합니다 잘머겄엉
별5개
bonj****
22-12-11
고기질이 좋고 맛있어요~
별5개
shon****
22-12-08
맛있어서 언니네도 보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~ 엄마네도 주문했습니다~
별5개
hjs1****
22-12-08
장조림이나 사태수육해서 먹으면 맛있어요ㆍ
별5개
heen****
22-12-08
항상 맛있게먹는 영주고기입니다.
별5개
hk77****
22-12-05
요번에는 사태로 장조림을 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거에 비하면 좀 질겼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