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r85****
- 22-12-18
항상 잘먹고 있어요.

- sjoo****
- 22-12-17
원래 영주한우를 선호합니다 좋아하거든요 육개장 끓일려고 사태로 주문했어요 요즘 모든게 다올라있는데 쎄일해서 좋았어요 굿

- magi****
- 22-12-17
신선하고 사골과 우족 싸고 좋아요

- dn17****
- 22-12-13
돼지고기 목살이 부드럽고 냄새가 없고 맛있습니다

- osha****
- 22-12-12
감사합니다 잘머겄엉

- bonj****
- 22-12-11
고기질이 좋고 맛있어요~

- shon****
- 22-12-08
맛있어서 언니네도 보내줬는데 너무 좋아하네요~
엄마네도 주문했습니다~

- hjs1****
- 22-12-08
장조림이나 사태수육해서 먹으면 맛있어요ㆍ

- heen****
- 22-12-08
항상 맛있게먹는 영주고기입니다.

- hk77****
- 22-12-05
요번에는 사태로 장조림을 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거에 비하면 좀 질겼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