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756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hsse****
22-01-28
우족, 사골과 함께 먹을 고기인데 신선도가 좋습니다.
별5개
kias****
22-01-27
국거리 정말 맛나요 시골 소고기
별4개
suej****
22-01-27
좋아요~맛있어요~ 설도에 기름이 좀 많아서 별 한개 뺐어요~
별5개
carr****
22-01-25
사골3kg와 사태살3근으로 곰국을 끓였는데 국물은 구수하고 사태살이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서 고기가 모자랐어요 ^^
별5개
hjhc****
22-01-25
항상만족해요 맛있고세일해서 저렴하게구매했어요
별5개
make****
22-01-25
배송이 빠르고 상태가 좋아요
별5개
lyk0****
22-01-25
감사합니다. 잘 먹었습니다.
별5개
pot3****
22-01-25
최근 구매한 국거리중에 제일 맛있고 싱싱했어요~
별5개
kims****
22-01-25
맛도 품질도 최고에요.
별5개
pyok****
22-01-24
설선물 모두 영주한우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