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hsse****
- 22-01-28
우족, 사골과 함께 먹을 고기인데 신선도가 좋습니다.

- kias****
- 22-01-27
국거리 정말 맛나요 시골 소고기

- suej****
- 22-01-27
좋아요~맛있어요~
설도에 기름이 좀 많아서 별 한개 뺐어요~

- carr****
- 22-01-25
사골3kg와 사태살3근으로 곰국을 끓였는데 국물은 구수하고 사태살이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녹아서 고기가 모자랐어요 ^^

- hjhc****
- 22-01-25
항상만족해요 맛있고세일해서 저렴하게구매했어요

- make****
- 22-01-25
배송이 빠르고 상태가 좋아요

- lyk0****
- 22-01-25
감사합니다. 잘 먹었습니다.

- pot3****
- 22-01-25
최근 구매한 국거리중에 제일 맛있고 싱싱했어요~

- kims****
- 22-01-25
맛도 품질도 최고에요.

- pyok****
- 22-01-24
설선물 모두 영주한우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