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418****
- 20-11-08
우족이랑 잡뼈 사서 사태랑 같이 끓여 수육 만들어 겨자소스 찍어 먹었습니다. 누린내 없이 맛있네요~^^

- wib9****
- 20-11-06
사태찜용 맛나요쫄깃쫄깃

- kuri****
- 20-10-30
사태는 장조림. 차돌박이는 촤르륵 구워서 먹어버렸네요~~~영주한우몰 가격좋고 한우를 이가격에 늘 횡재하는마음으로 사먹습니다 감사합니다

- melo****
- 20-10-16
물건이 좋아요 ㅎ담에 시킬게요

- h105****
- 20-10-13
포장도 꼼꼼하며 영주한우 역시입니다

- evil****
- 20-09-28
품질최상~ 또 구매할게요~~

- lyk0****
- 20-09-28
좋은 한우 걱정하지 않고 먹을수 있어서 감사
포장 배송도 빠르고 감사합니다.

- cind****
- 20-09-28
맛있어요. 양지와 함께 국거리로~

- kias****
- 20-09-26
영주 한우 최고 맛나요

- kias****
- 20-09-26
굿 좋아요 맛나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