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2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4개
lyk0****
25-05-19
항상 잘 먹고 있지만, 이번에 조금 질긴듯 해서 약간 그래요. 여전히 맛있어서 다시 주문할께요 다음에는 더 좋은 고기 부탁드립니다.
별5개
only****
25-05-18
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...같이 주문한 치마살1+이 질겨서 그랬는지 요부위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. 가성비 좋은 듯 합니다^^
별5개
quep****
25-05-17
부드럽고 고소합니다. 육질이 좋아요.
별5개
quep****
25-05-17
숯불에 살짝 구뭐 먹음 육향이 좋아서 맛있어요.
별5개
pyok****
25-04-26
지인이 좋아해서 선물보냈는데 아추 맛있다네요
별5개
sari****
25-04-25
신선하고맛도좋습니다
별5개
kore****
25-04-11
항상 영주한우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
별5개
askh****
25-03-12
모두모두 대만족입니다 ^^
별5개
ksm0****
25-02-27
만족스러웠습니다 굿굿
별5개
kore****
25-02-18
항상 믿고 주문합니다. 제비추리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