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lyk0****
- 25-05-19
항상 잘 먹고 있지만, 이번에 조금 질긴듯 해서 약간 그래요.
여전히 맛있어서 다시 주문할께요 다음에는 더 좋은 고기 부탁드립니다.

- only****
- 25-05-18
처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...같이 주문한 치마살1+이 질겨서 그랬는지 요부위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. 가성비 좋은 듯 합니다^^

- quep****
- 25-05-17
부드럽고 고소합니다. 육질이 좋아요.

- quep****
- 25-05-17
숯불에 살짝 구뭐 먹음 육향이 좋아서 맛있어요.

- pyok****
- 25-04-26
지인이 좋아해서 선물보냈는데 아추 맛있다네요

- sari****
- 25-04-25
신선하고맛도좋습니다

- kore****
- 25-04-11
항상 영주한우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.

- askh****
- 25-03-12
모두모두 대만족입니다 ^^

- ksm0****
- 25-02-27
만족스러웠습니다 굿굿

- kore****
- 25-02-18
항상 믿고 주문합니다.
제비추리 처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