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전체 리뷰수 : 123건 / 고객 총 평점 : 4.9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
- agmo****
- 25-01-29
믿고 구매했습니다 잘먹겠습니다

- lyk0****
- 25-01-27
잘먹었습니다 항상 좋은 고기 추천합니다

- jjun****
- 25-01-22
제비추리 맛있고 신선ㅅ새여

- ksm0****
- 25-01-07
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

- rich****
- 24-12-27
구워 먹기에 기름기가 그닥 없어서 좋아요

- kimy****
- 24-12-19
늘 주문해 먹습니다
좋아요~~~~

- hkds****
- 24-12-17
언제나 마찬가지 이지만 너무 맛있습니다.

- kcs5****
- 24-12-13
육질이좋고 신뢰성이 있어 자주이용하고 있어요

- jjk9****
- 24-12-02
항상 최고 만족합니다.

- gumj****
- 24-11-29
늘 맛있게 먹고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