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전체 리뷰수 : 159건 / 고객 총 평점 : 4.8
네이버페이 구매후기 |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고객님이 직접 남겨주신 소중한 리뷰입니다.

- hjki****
- 26-05-19
장조림해서 잘먹었습니다

- lgfj****
- 26-05-13
좋은 고기 좋은 가격에 샀습니다

- wien****
- 26-05-10
꾸리살구입 처음인데 맛있는 장조림 기대됩니다

- esth****
- 26-03-22
가격이 싸고 맛있어요

- miso****
- 26-03-13
너무 맛있네요 항상주문해서 먹어요

- miso****
- 26-03-13
아이들이 맛있게 잘먹어요

- bahk****
- 26-03-05
장조림 꾸릿살하고 홍두깨같이하면 맛있어요

- samb****
- 26-02-15
냄새 안나고 좋아요.

- jo09****
- 26-02-04
맛나게 잘먹겠습니느ㅏ

- lgfj****
- 26-01-27
좋은 고기를 행사 가격에 사서 만족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