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59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25-09-17
고기 상태도 좋고 장조림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,
별5개
25-09-14
장조림 이번에도 성공했어요!! 고기가 넘 좋습니다
별5개
25-09-02
기름 많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. 장조림도 하고 국거리로 쓸려고 주문했는데. 달걀과 함께 장조림 만들어서 한통 만들어놓고 아이들이 잘 멋었어요. 감사해요.
별4개
25-08-25
꾸리살.. 좀 딱딱한데.. 제가 조리를 잘못한건가. 긴가민가하네요.
별5개
kals****
25-08-10
고기 맛있어요. 강추. 가성비짱.
별2개
bws5****
25-08-09
가격 그저그렇고 4개를 시켰는데 1개가 품질저하 제품이 섞어파네요 그냥 먹기로 했어~ㅠㅠ
별5개
ddid****
25-08-07
매우 맛있네요 번창하세요
별5개
clev****
25-08-03
믿고사는업체이고,맛도 좋습니다.
별5개
bws5****
25-08-03
잘받았습니다. 그사이 가격을 인상시켰네요 씁슬하네요!!
별5개
lgfj****
25-08-02
좋은 고기를 행사 가격에 사서 좋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