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yoyo****
- 25-01-17
완전 대박입니다!! 너무 좋아요!!

- isee****
- 25-01-13
사태로 장조림을 했는데 꾸리살이 확실히 더 맛있어요 기름기 하나 없이. 완전 좋습니다.

- puha****
- 24-12-27
양도 많고 최고 좋네요

- hoih****
- 24-10-22
진짜좋아요
몇번째 구매입니다

- joda****
- 24-10-21
좋아요. 좋아요. 좋아요. 좋아요.

- dbwj****
- 24-10-02
장조림 맛나게 잘해먹었네요^^
역시 소고기장조림이 짱입니다요!
반찬없을때 딱좋아요~

- sam2****
- 24-09-27
매번 밀고구매합니다

- knmp****
- 24-09-18
꽈리고추랑 장조림했더니 식구들 잘 먹네요 고소하고 맛나요

- sjap****
- 24-09-14
꾸리살로는 첨 해봤는데 장조림이 부드럽고 아주 좋으네요 장조림은 꾸리살로 정착할 듯요 ㅎㅎ

- chur****
- 24-09-13
너무 마음에 들어요 상태가 좋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