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159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8
별5개
sung****
24-09-07
고기 질이 좋고 신선합니다
별4개
rosi****
24-09-03
맛있게 잘 먹었어요 재구매하고싶어요
별5개
kias****
24-09-02
굿 영주 소고기 맛나요 맛나요
별5개
sam2****
24-08-31
언제나 맛이 좋습니다.
별5개
hiy9****
24-07-30
한우 장조림 영주몰 때문에 입이 호강합니가
별5개
mich****
24-07-13
맛았어요 장조림해서 먹었어요
별5개
mich****
24-07-13
늘 시켜먹고 있어요 맛있어요
별4개
go02****
24-06-18
장조림 맛있어요 사태로 하는게 더 맛있긴하지만 그래도 다른곳에서 사는것 대비. 맛나요
별5개
allu****
24-06-08
맛나게 먹었지만...이번엔 힘줄이 좀 많이 나와서 별4개요 ㅠ
별3개
myk5****
24-06-07
안심이 조금 별로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