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hk77****
- 25-01-14
삼겹살이 동네 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 부드럽고 쫀~득해서 맛있습니다~~

- hk77****
- 25-01-14
괴기 껍데기 붐순이 쫀득거리고 맛있습니다~시골가서 삼겹살 먹을디ㅐ의 맛입니다~~

- leem****
- 25-01-13
좋아요 항상신선해서 좋아요

- aa09****
- 25-01-13
맛있어요 감사합니다

- dhcc****
- 25-01-13
각종 채소랑 과일 넣고 저수분으로 수육해서 온식구가 잘 먹었습니다.

- dhcc****
- 25-01-13
삼겹살로 김치찌개를 끓여먹는데 겨울에 뜨끈하게 먹기 좋아요.

- eaut****
- 25-01-12
고소하고 맛있네요.

- samb****
- 25-01-11
고기가 항상 신선하고 맛있어요.

- samb****
- 25-01-11
고기가 항상 신선하고 맛있어요.

- rich****
- 25-01-07
김치 찌개에 넣어 먹었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