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jean****
- 24-11-05
항상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.

- achi****
- 24-11-04
좋은 삼겹살 잘먹었어요

- bbad****
- 24-11-01
고기 너무 좋아요 우리집 양식입니다

- pure****
- 24-10-30
캠핑가서 먹었는데 고기 두툼하고 넘 맛나요 ㅠㅠ

- fjfj****
- 24-10-27
맛있어요. 가격도 싸고요

- swhe****
- 24-10-20
맛 있어요 가족모두 좋아합니다

- cros****
- 24-10-20
캠핑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. 차돌박이가 계속 품절이라 못먹어서 아쉬웠네요 ㅠㅠ

- cros****
- 24-10-20
캠핑가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. 믿고 먹는 영주한우몰 고기입니다. 주변 지인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있어요 ㅎㅎ

- cros****
- 24-10-20
항상 애용하는 영주한우몰입니다. 너무 맛있어요

- samb****
- 24-10-20
항상 신선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