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68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soju****
24-06-30
맛있어요. 살짝 오겹살이라 쫀득쫀득해요.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
별5개
youn****
24-06-27
삼겹살이 쫀득쫀득 맛있어요
별5개
just****
24-06-27
삼겹살 2번째 구매 입니다. 600g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구요. 더운 날씨 감안 하셔서 얼음팩을 4개나 넣어 주셨네요. 덕분에 퇴근 후에 택배 확인 할 때 까지 얼음이 녹지 않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
별5개
good****
24-06-27
영주한우는 소고기만 맛있는게 아니고 돼지고기도 맛있어요
별5개
rich****
24-06-25
구워도 먹고 김치찌개에도 넣어 먹었어요
별4개
star****
24-06-22
아이스박스 얼음이 녹아 왔어요 여름에 좀더 배송 신경 써 주세요
별5개
evel****
24-06-21
이번 삼겹살도 만족입니다
별5개
soju****
24-06-18
가격도 만족하고 실재는 살짝 껍데기 있는 오겹살인데 껍데기 구워도 딱딱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coro****
24-06-18
삼겹살 생각나면 여기서 시켜먹어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항상 좋은 삼겹살 감사합니다.ㅋ
별5개
jae7****
24-06-13
원래 미박을 좋아하는데 쫀득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