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soju****
- 24-06-30
맛있어요. 살짝 오겹살이라 쫀득쫀득해요. 항상 믿고 주문합니다

- youn****
- 24-06-27
삼겹살이 쫀득쫀득 맛있어요

- just****
- 24-06-27
삼겹살 2번째 구매 입니다.
600g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구요.
더운 날씨 감안 하셔서 얼음팩을 4개나 넣어 주셨네요.
덕분에 퇴근 후에 택배 확인 할 때 까지 얼음이 녹지 않았습니다.
감사합니다.

- good****
- 24-06-27
영주한우는 소고기만 맛있는게 아니고 돼지고기도 맛있어요

- rich****
- 24-06-25
구워도 먹고 김치찌개에도 넣어 먹었어요

- star****
- 24-06-22
아이스박스 얼음이 녹아 왔어요
여름에 좀더 배송 신경 써 주세요

- evel****
- 24-06-21
이번 삼겹살도 만족입니다

- soju****
- 24-06-18
가격도 만족하고 실재는 살짝 껍데기 있는 오겹살인데 껍데기 구워도 딱딱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coro****
- 24-06-18
삼겹살 생각나면 여기서 시켜먹어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항상 좋은 삼겹살 감사합니다.ㅋ

- jae7****
- 24-06-13
원래 미박을 좋아하는데 쫀득하고 맛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