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68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e7ck****
24-03-17
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별5개
grac****
24-03-11
주로 저녁 메뉴로 고기 굽고 깻잎쌈으로 먹음 맛나요.
별5개
good****
24-03-11
항상 좋은 고기 보내주셔서 맛있게 먹고있습니다.
별5개
goop****
24-03-11
요번엔 지방하고 비율도 적당해서 괜찮았어요
별5개
good****
24-03-10
항상 맛있어서 여기서만 고기삽니다
별5개
sun3****
24-03-09
여기 삼겹살 쫀득하고 맛있어요. 미나리와 함께 먹었습니다.
별5개
sylo****
24-03-07
역시 너무 맛있어요~~~~~~~~~
별5개
0414****
24-03-05
항상먹지만 소고기는 영주한우몰입니다
별4개
powj****
24-03-04
맛있게 구워 먹었어요
별5개
hk77****
24-03-03
등심 원뿔인데도 구어 먹으니 맛이 좋고 부드럽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