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e7ck****
- 24-03-17
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
- grac****
- 24-03-11
주로 저녁 메뉴로 고기 굽고 깻잎쌈으로 먹음 맛나요.

- good****
- 24-03-11
항상 좋은 고기 보내주셔서 맛있게 먹고있습니다.

- goop****
- 24-03-11
요번엔 지방하고 비율도 적당해서 괜찮았어요

- good****
- 24-03-10
항상 맛있어서 여기서만 고기삽니다

- sun3****
- 24-03-09
여기 삼겹살 쫀득하고 맛있어요. 미나리와 함께 먹었습니다.

- sylo****
- 24-03-07
역시 너무 맛있어요~~~~~~~~~

- 0414****
- 24-03-05
항상먹지만 소고기는 영주한우몰입니다

- powj****
- 24-03-04
맛있게 구워 먹었어요

- hk77****
- 24-03-03
등심 원뿔인데도 구어 먹으니 맛이 좋고 부드럽습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