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bost****
- 24-02-01
잘먹었습니다~~~~

- sun3****
- 24-01-27
삼겹살 구매는처음인데 마블링이 예쁘게 되어있어 맛있겠네요

- a265****
- 24-01-25
아들 휴가 나와서 시켰어요.고가가 맛있어요.

- ddid****
- 24-01-21
이번 주문한 고기는 특별히 더 맛있네요

- pig9****
- 24-01-20
몇년째 영주한우몰 에서만 구매해서 먹습니다 최곱니다

- popu****
- 24-01-02
항상좋은고기잘먹겠읍니다

- rio8****
- 24-01-01
아직 안먹어봤지만 친구가 맛있다고해서 시켜봤어요ㅎ 맛나겠죠?

- kaka****
- 23-12-21
신선하고,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고 좋습니다.

- kaka****
- 23-12-21
신선합니다. 그래서 고소해요~

- bost****
- 23-12-18
맛도좋고 배송도 빠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