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된 사용후기

전체 리뷰수 : 683건  / 고객 총 평점 : 4.9
별5개
popu****
26-04-08
수육으로 아주좋은고기받았어요
별5개
jk_j****
26-03-30
늘 항상 맛있습니다. 여기가 최고입니다.
별3개
won6****
26-03-27
맛은 있는데 지방층이 많아서 쫌 아쉬웠어요
별5개
swhe****
26-03-21
미보다 가성비 좋고 맛나요
별5개
gggg****
26-03-15
맛있어요!!!!!!
별5개
pyok****
26-03-15
영주한우는 돼지고기도 맛있어요
별5개
kjne****
26-03-15
근처에 재래시장이 있어 정육점이 수십 군데가 있음에도, 굳이 영주한우몰에서 사는 이유는, 고기가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서 입니다. 앞으로도 계속 맛있는 고기 부탁드려요.
별5개
can4****
26-03-08
맛있고 양이 풍부합니다
별5개
pyok****
26-02-24
영주한우 항상 맛있어요
별5개
sys1****
26-02-23
언제나 믿고먹는 고기입니다 맛잇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