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jhmo****
- 23-09-23
미백삼겹살이라 더욱 맛있고 쫄깃해요

- kaka****
- 23-09-22
항상 만족하며 먹습니다.

- heen****
- 23-09-19
조금 비싸지만 고소하고 맛있어요.

- grac****
- 23-09-15
미백이 고급진 고소한 맛이예요.

- besc****
- 23-09-13
보쌈으로 먹었는데, 수육보단 구이로 먹을때 더 맛이 잘나는것 같아요

- besc****
- 23-09-13
소고기 뿐만 아니라 삼겹살도 맛있네요

- ddid****
- 23-08-31
믿고 사는 영주한우 이번에는 특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

- kjh5****
- 23-08-27
생고기라 맛이있네요.

- jun4****
- 23-08-15
고기선명도나 구워질때는 별로였어요
소고기는 완전 좋은데 돼지고기는 살짝 아쉽네요

- leeg****
- 23-08-13
고기 맛있는데 껍데기 부분이 좀 질기네요